민원상담 안내
민원상담은 지적측량과 관련된 이의신청, 진정, 질의사항을 처리하기 위한 상담 서비스입니다.
민원상담은 민원담당 부서(고객지원처)에서 답변을 드리며, 민원사항에 따라서 답변 시간이 다소 소요될 수 있습니다.
민원 상담 유의사항
민원 신청 시 민원인의 성명, 주소, 전화번호(휴대전화번호) 해당민원 토지소재지 및 민원내용을 기재하시기 바랍니다.
민원신청 시 육하원칙(누가, 언제, 어디서, 무엇을, 어떻게, 왜)에 따라 정확하게 작성하시고
관련 증빙자료(사진, 서류)가 있는 경우 첨부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.
동일한 내용의 민원을 정당한 사유 없이 3회 이상 반복하여 제출할 경우 내부적으로 종결처리 됩니다.
민원상담 진행절차
- 민원접수-단순상담 민원종료-담당자확인
- 민원접수-단순민원 민원종료-민원회신(고객)
- 측량민원 민원종료-지적측량실사위원회 성과협의회-민원처리계획알림 (고객), 확인팀 구성 및 협조요청 (지사)
- 재확인측량 성과제시-성과중복, 민원요구-손해확인, 협의진행-민원해결방안 강구, 대책수립
- 재확인측량 성과제시-민원해소-민원종료-설명, 대안제시-손해확인, 협의진행-성과중복, 민원요구-민원해결방안 강구, 대책수립
- 민원종료-설명, 대안제시-손해확인, 협의진행-민원해결방안 강구, 대책수립
- 민원종료-2차민원, 적부심사, 배상진행, 소송 등-민원처리결과알림 (고객), 민원처리결과보고 (이송 건)
그 밖에 민원신청 방법
- 모바일(스마트폰)앱스토어에서 "랜디랑" 설치 후 이용
- 우편 및 방문(560-500)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기지로 120 (중동) 한국국토정보공사 고객지원처
- 방문상담시간평일 09:00~18:00 (점심시간 : 12:00~13:00)
- 팩스063. 713. 1509 (민원 송부 시 상단에 성명, 주소, 전화번호를 꼭 기재)
- 전화대표번호 1588-7704 (상담시간 : 평일 09:00~18:00)
- E-mail민원신청 lx0302@lx.or.kr