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민원상담 안내

민원상담은 지적측량과 관련된 이의신청, 진정, 질의사항을 처리하기 위한 상담 서비스입니다.
민원상담은 민원담당 부서(고객지원처)에서 답변을 드리며, 민원사항에 따라서 답변 시간이 다소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민원 상담 유의사항

민원 신청 시 민원인의 성명, 주소, 전화번호(휴대전화번호) 해당민원 토지소재지 및 민원내용을 기재하시기 바랍니다.
민원신청 시 육하원칙(누가, 언제, 어디서, 무엇을, 어떻게, 왜)에 따라 정확하게 작성하시고
관련 증빙자료(사진, 서류)가 있는 경우 첨부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.
동일한 내용의 민원을 정당한 사유 없이 3회 이상 반복하여 제출할 경우 내부적으로 종결처리 됩니다.

그 밖에 민원신청 방법

  • 공사 홈페이지 고객신문고www.lx.or.kr바로가기
  • 모바일(스마트폰)앱스토어에서 "LX토지알림e" 설치 후 이용
  • 우편 및 방문(560-500)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기지로 120 (중동) 한국국토정보공사 고객지원처
  • 방문상담시간평일 09:00~18:00 (점심시간 : 12:00~13:00)
  • 팩스063. 906. 5159 (민원 송부 시 상단에 성명, 주소, 전화번호를 꼭 기재)
  • 전화대표번호 063-906-5000 (상담시간 : 평일 09:00~18:00)
  • E-mail민원신청 lx0302@lx.or.kr